한남대 학부모회 발족, 총장과의 간담회 개최

  • 입력 2018.05.02 10:40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한남대 (1).jpg
 

한남대(총장 이덕훈)가 4월26일 ‘학부모회(회장 전오숙)’를 발족하고 학부모들과 원활한 소통에 나섰다. 초·중·고를 제외하고 국내 대학에서 학부모회가 구성된 것은 이례적이어서 이목을 끈다.

한남대는 이날 오전 한남글로벌센터 2층 무어아트홀에서 학부모회 임원을 비롯해 학부모 50여 명과 학교 교무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학년도 학부모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학교 현황 보고와 도시락 점심식사, 질의응답 등의 순으로 2시간가량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학부모들은 해외교환학생제도, 해외봉사활동, 장학금 및 학생복지 등에 관심을 보이고 학교관계자들과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었다.

이덕훈 총장은 “학생과 더불어 학부모가 행복한 한남대를 만들기 위해 구성원 모두가 노력하겠다. 대학생활 4년은 인생의 방향을 결정하는 중요한 시간인 만큼 학교와 학부모들의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학부모회 진중길 부회장은 “대학에서 학부모회를 발족한다고 해서 생소했지만 그만큼 학교측의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 함께 가면 멀리 간다는 말처럼 학부모들이 한남대와 함께 협조해 자녀들의 성장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남대는 앞으로 학부모회와 정기적인 간담회를 개최하고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하면서 학생교육의 질을 높여나갈 방침이다.

크기변환_한남대 (2).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