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제주방송 개국7주년 감사예배 개최

  • 입력 2018.05.21 14:14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CTS (1).jpg
 

CTS제주방송(지사장 오동환)은 17일 제주시 아라동 제주성안교회(류정길 목사) 이기풍기념홀에서 제주방송 운영이사와 위원, 지역교계 목회자 및 후원자, CTS호남본부 임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CTS제주방송 개국7주년 감사예배’를 개최했다. 행사는 1부 만찬, 2부 감사 예배와 3부 운영이사 위촉 및 사업보고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CTS제주방송 운영이사 김희식 목사(제주충신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감사예배는 제주시기독교연합회장 박종호 목사(제주중앙교회) 기도, 운영이사 전형주 장로(제주성안교회) 성경봉독, 이사장 오공익 목사(제주중문교회) 설교, 엔젤보이스중창단(제주성안교회) 특별찬양, 제주특별자치도 기독교교단협의회 회장 신관식 목사(법환교회) 축도 순으로 이어졌다.

이날 감사예배에서 ‘여호와를 송축하라’(시 103:1~2)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CTS제주방송 오공익 이사장은 “순수복음만을 전하며 한국교회의 자랑스러운 복음적 전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CTS제주방송이 길이 없는 황폐한 이 시대에, 방송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길을 선포할 수 있는 방송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함께 기도해 달라”고 당부하면서 “앞으로도 CTS제주방송은 하나님께서 축복하신 이곳 제주에서 제주교계와 함께 주님의 복음을 전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TS 감경철 회장은 “CTS제주방송은 기독교 복음방송을 통한 영상선교사역과 함께 제주도내 다음세대를 세우는 일에 최선을 다해 왔다”면서 “앞으로도 제주를 기점으로 한라에서 백두까지 동북아와 세계로 긍정적 영향력을 미치는 다양한 콘텐츠로 세상에 희망을 전하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개국 7주년을 맞는 CTS제주방송은 제주지역 교계 뉴스는 물론 목회자들의 신앙에세이, 지역 시민들의 따뜻한 소식과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으며, 영상시대에 맞춰 교회와 지역의 성장과 부흥을 지원하는 CTS영상아카데미, 목회전략세미나 등을 개설하고 지역 미디어로서의 역할을 감당할 계획이다. CTS제주방송은 제주KCTV에서 42·76-1번(유선) 370번(디지털), SkyLife 183번, KT ollehtv 236번, SK BTV 301번, LG U+ 180번에서 시청 할 수 있다.

크기변환_CTS (2).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