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 마포돌봄센터서 어르신 섬김

  • 입력 2018.05.24 15:31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가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센터장 박도식)와 함께 어르신 섬김 봉사를 진행했다.

지난 19일 ‘가장 아름답고 멋진 희망을 담아서’란 주제로 열린 행사에서는 마포구 관내 소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헤어, 네일, 손 관리 등 뷰티 서비스를 지원하고 장수사진을 촬영했다.

장헌일 이사장은 “K-뷰티분야 국내 최고의 교수님들의 헌신적인 섬김과 사랑으로 뷰티서비스를 받는 어르신들이 삶의 새로운 희망과 기쁨을 갖고 살아가시도록 사랑을 나누는 것이 이번 뷰티서비스의 취지”라고 밝혔다.

이번 뷰티서비스에는 한성대 뷰티디자인학과 권오혁 교수와 홍미라 교수, 서경대 미용예술학과 김주연 교수, 경인여대 최성임 교수와 학생들, 그리고 월드뷰티핸즈 조현주 본부장, 조서연 국장, 윤종성 청년자원봉사단장이 참여했다.

이날 촬영된 장수사진은 월드뷰티핸즈의 후원으로 액자로 제작하여 전달될 예정이다.

(사)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 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을 중심으로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제뷰티구호개발NGO로 정부의 1365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뷰티서비스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00.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