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7기 위촉식 열려

  • 입력 2018.07.06 15:21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삶의 현장 곳곳에서 기사와 영상으로 복음 전파의 일익을 담당하고 있는 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7기 위촉식이 6월28일 열렸다.

이날 위촉된 교회기자와 미디어선교사, 선교방송교회 등 150여명은 GOODTV 사역에 동참하며 미디어 선교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이날 위촉감사예배에 참석한 신입 방송요원들은 윤리적인 취재 활동과 성실한 자세로 미디어 선교 사역에 임하겠다고 서약했다.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는 “전세계 선교 현장에서 선한 소식과 좋은 뉴스를 생생히 전해주길 바란다”면서 “미디어 사역자로서 그 이야기를 충실히 세상 사람들에게 전파하고, 믿지 않는 사람들이 좋은 뉴스, 굿뉴스를 접하고 감동해서 믿음의 길로 나오는 큰 역사가 일어날 수 있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글로벌선교방송단 7기엔 남다른 각오와 이채로운 이력으로 합류한 방송요원들이 눈길을 모았다.

전라남도 신안군 흑산도에서 복음 전파에 대한 열정으로 먼 길을 달려온 이지환 목사(흑산제일교회)와 현직 여행작가인 정경석 씨다.

이지환 목사는 “방송을 통해서 갈 수 없는 곳, 가기 어려운 흑산도 지역의 구원의 여러 가지 기적들, 하나님의 역사들을 알려드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경석 여행작가는 “많은 사람들한테 공유할 수 있는 행사나 미담들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면서 “글로써, 사진으로써 모든 신앙인들께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날 새롭게 위촉된 방송요원들은 GOODTV가 마련한 기사 작성과 영상 촬영 교육에 참여하며 예비 기자로 첫 발을 내디뎠다.

이날 순서에는 배우 이진우 목사와 이응경 사모가 GOODTV 홍보대사로 위촉 받았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