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기독동아리 학생들 첫 연합예배 드려

  • 입력 2018.07.16 08:47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강원도 홍천군 기독동아리 학생들이 함께 예배드리고 간증을 나누며 서로의 믿음을 세워갔다.

한국교육자선교회 강원지방회 홍천지역회는 지난 14일 홍천중앙교회(이민수 목사)에서 제1회 2018 홍천지역기독동아리 연합예배를 드렸다.

이 연합예배에는 홍천고, 홍천여고, 홍천중, 홍천여중, 양덕중, 홀씨홈스쿨, 해밀학교, 남산초, 명덕초 기독동아리 학생들 41명과 지역회 회원 12명이 참석했으며, 강원지방회 김경로 이사장과 서기성 사무국장이 함께 했다.

홍천여자고등학교와 해밀학교 학생들의 경배와 찬양에 이어, 이민수 담임 목사가 ‘네 종류의 학생’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2부 순서로는 남산초등학교 컴앤씨 어린이들의 축하공연과 예수님을 만난 이야기를 나누는 간증 시간을 가졌다.

홍천여고 이정현 학생은 “나는 눌리고, 많은 걱정 가운데 생활해왔다. 하지만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주인으로 모시고 나서 공부도 기쁘게 하게 되고 성격도 밝아졌다”는 간증으로 듣는 사람들의 마음을 은혜롭게 했다.

이민수 목사는 “홍천지역에 기독동아리들이 연합예배를 드리게 된 것이 너무 기쁜 일”이라면서 “앞으로도 계속 협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천고등학교 이미희 기독동아리 지도교사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이런 예배가 있다는 것이 너무 감격스럽고, 고등학교 자매들의 간증을 들으며 마음에 감동과 기쁨을 얻었다”고 고백했다.

강원지방회 김경로 이사장은 “지역 교회의 중고등부와 주일학교 인원이 감소하고, 학교 내 신앙 활동이 위축되고 있는 시대적 분위기를 볼 때, 학교 내 기독동아리들이 지역교회와 함께 연합하는 모임을 가지게 된 것은 대한민국의 모델이 될 수 있는 획기적인 사건”이라고 모임의 의의를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