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금주의 요절송’으로 말씀을 노래하자

  • 입력 2018.07.16 21:05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ODTV가 신규 프로그램 ‘금주의 요절송’을 런칭하고 매주 은혜로운 구절을 선정해 시청자들과 함께 찬양하며 외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에게 친숙한 말씀 마태복음 7장7절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요한복음 1장12절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와 같은 성경의 요절들을 찬양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부른다.

‘금주의 요절송’에서는 우리에게 친숙한 얼굴로 알려진 배우 이진우 목사와 이응경 사모가 진행하고, ‘청담동 스캔들’, ‘별이 되어 빛나리’ 등 각종 드라마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OST를 통해 알려진 DK소울이 함께해 시청자들에게 요절송을 알려준다.

특별히 이들은 오직 하나님께서 주신 재능과 사명으로 이 프로그램의 제작에 함께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항상 모든 프로그램을 예배로 시작과 끝을 맺는 이진우 목사와 ‘금주의 요절송’팀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좀 더 널리 하나님의 말씀이 전파되고, 나아가 귀한 말씀을 찬양하는 이들이 많아져 하나님의 큰 역사가 이 땅에 이뤄지길 기대하고 있다.

‘금주의 요절송’은 바쁜 일상 속에서 말씀을 기억하며 살아가기 어려운 요즘, 온 세대가 함께 모여 하나님의 말씀을 찬양으로 쉽게 기억하고 마음과 입술에 새길 수 있도록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본방은 월요일 6시, 재방은 수요일 19:30, 삼방은 일요일 18:50에 GOOD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