홉월드미션, 부시리 목사 초청 연합성회 개최

  • 입력 2018.08.13 07:20
  • 기자명 공동취재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홉월드미션(Hope World Mission Center/holy power expantion/ 이사장 김원임 목사)이 오는 30일 서울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세계적인 영적 치유 사역자인 남아공 메이저원 부시리 목사를 초청해 연합성회를 개최한다. 한국교회 영적 대부흥 운동의 불길을 퍼뜨릴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대성회에서는 하나님의 놀라운 치유 역사를 체험하는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에 강사로 초청된 부시리 목사는 성경 말씀을 바탕으로 예언, 치유, 신유, 재정 축복, 영적 회복 등의 다양한 사역을 통해 남아공 최대 교회인 ECG(Enlightened Christian Gathering Church)를 설립했다. 현재 30만 명이 교회에 출석하고 있으며, 성도들은 매주 각종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를 체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홉월드미션 이사장 김원임 목사는 “이번 성회 강사로 오시는 부시리 목사는 어린 시절 주님을 체험하며 하나님과의 깊은 교제를 가지고 삶을 살아가는 목회자로 이미 전 세계를 다니며 큰 성회를 인도하고 있다”면서 “큰 사업을 일으켜서 성공한 비즈니스맨으로 알려져 있는 분”이라고 소개했다.

또 “이번 성회는 경제적으로 총체적인 위기에 빠져있는 대한민국에 하나님의 뜻을 선포하고 하나님의 살아 계심을 나타내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 “성회를 통해 강사인 부시리 목사님을 통해 하나님의 놀라운 신유 역사 등을 체험하는 장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특히 부시리 목사는 하나님의 재정적 축복을 통해 남아공을 비롯한 세계 최대 부를 가진 목회자로도 유명하다, 공개된 자산만 5조원이 넘을 정도다.

성경적 재정축복에 대한 모델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의 집회를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 속에서 살아가던 사람들이 다시금 하나님의 강력한 간섭하심을 통해 성경적 부를 창출하는 역사를 체험케 하고 있다.

부시리 목사가 인도하는 성회에 참석한 한 관계자는 “그의 집회를 통해 무너져가는 기업을 강력한 하나님 말씀을 바탕으로 다시금 일으켜 세우는 역사를 체험했다”면서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재정적 축복을 받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순종하며 말씀대로 살아가는 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오랫동안 각종 질병들로 인해 고통 속에서 살아야 했다”면서 “부시리 목사님을 통해 강력하게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신유 능력을 체험하고 고침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부시리 목사가 이처럼 강력한 메시지를 전하는 이유는 그의 어머니의 기도가 있었기 때문이다. 그가 태어날 때 어머니가 매우 위중한 상태였으며, 의사는 아이를 포기 할 것을 권유할 정도였다. 그러나 그의 어머니는 환상 중에 예수님이 목자로 나타나 그녀를 구해주셨고 이후 건강을 되찾은 그녀는 그의 이름은 쉐퍼드 부시리(Shepherd Bushiri)라 명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남다르게 복음 전파에 힘써 많은 친구들을 그리스도의 품으로 돌아오게 했다. 이로 인해 선생님들에게 핍박을 받곤 했지만 그의 사역은 멈추지 않았다.

ECG교회에서는 강력한 말씀과 함께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가 나타나고 있다. 현재 남아프리카공화국 뿐 아니라 글로벌 투어를 통해 전 세계에서 성회를 하고 있으며 아프리카, 북미, 유럽 및 아시아 등에서 ECG지부가 설립되어 더욱 활발히 하나님의 나라를 증거하고 있다.

부시리 목사 사역의 특징은 시간을 드리는 헌신이다. 그는 엄청난 부자이고 많은 성도들을 이끌 만큼 탁월한 리더십과 많은 부교역자들을 이끌고 있지만 삶 속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사역을 하는데 할애하고 있다. 실제로 ECG교회의 사역을 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에서 예배시간을 살펴보면 적게는 4시간부터 많게는 13시간 동안 예배를 드린다.

ECG교회의 주일 예배는 해가 뜰 때 시작해 해가 뉘엿뉘엿 질 때 끝나는 영상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00.jpg

메이저원 쉐퍼드 부시리 목사(Major1 Shepherd Bushiri)는 ECG 설립자이며 담임목회자로 예언자 채널 텔레비전 네트위크의 회장(President of Prophetic Channel Television Network), President of AFRICC 의장, 국제 부시리 사역의장(President of Shepherd Bushiri Ministries international), SBI 그룹의 창립했으며, 사장이다.

이와 함께 셰퍼드 부시리 대학교 총장(Chancellor of Shepherd Bushiri University)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는 모바일 네트워크, 상업 은행, 부동산 회사, VIP 항공, 출판 회사, 텔레비전 네트워크 및 대학 등의 설립자다. 또한 아프리카 최연소의 석유 산업, 광물 산업 및 농업 산업에 투자하여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부시리 목사는 “애가3:33 ‘주께서 고생하며 근심하게 하심이 본심이 아니로다’라는 말씀을 들어 하나님의 모든 자녀들은 부유해야한다”면서 “하나님은 우리가 헐벗고 힘들게 사는 것을 원하시는 것이 아니다. 우리에게 은혜를 받고 행복하게 살기를 원하신다, 하나님은 우리가 그릇이 준비되어진다면 그 그릇에 하나님의 것을 담기 원하시며 물질의 주인은 하나님이시다”란 메시지를 자주 선포 한다. 그는 물질의 통로자로서 많은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실제로 아프리카의 말라위에 홍수가 발생하니 그 나라의 정부에 물질을 지원하여 정책적으로 국가의 위기를 해결해 그 나라의 신문에 대서특필 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남아공의 유명한 인권운동가 ‘만델라의 날’을 맞아 고아원에 4만 달러를 지원하고 남아공 정부에서 시행하는 입양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다른 학교도 돕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특히 사역하고 있는 프레토리아의 지역 경제가 살아나고 있다.

이 같은 이유는 ECG교회의 많은 예배 프로그램에 참석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수천 명이 몰려들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프레토리아의 공항과 호텔 등은 북적이고 음식점과 쇼핑몰도 사람들로 넘쳐난다. 또한 ECG교회 내의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여 그 지역의 고용안정을 도모하여 사람들이 일정한 수입을 가지고 안정적으로 살아가도록 돕고 있다.

성회를 통해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성공할 수밖에 없다는 것과 물질적으로 부요하게 살 수 있다는 것을 집중적으로 메시지를 통해 선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성경적 부 창출에 대한 방법과 무너져가는 가정이 다시금 건강 가정으로 세워지는 역사를 체험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무엇보다도 기독교인들의 성경적 경제관념에 대한 정립도 성회를 통해 이루어질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누구나 참여하는 장충 체육관 연합성회는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연합성회로 진행된다. 9월1일에는 목회자들을 위한 1200명 초청 성회가 별도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