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부협 ‘2018 남북평화통일 기도대성회’ 연다

  • 입력 2018.10.01 09:35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비전부흥사협의회(대표총재 이영훈 목사, 대표회장 오범열 목사, 이하 국부협)가 주최하는 ‘2018 남북평화통일 기도대성회’가 오는 5일 여의도순복음교회 대성전에서 장장 7시간 동안 개최될 예정이다.

오후4시에 시작해 밤 11시까지 이어지는 이번 기도대성회는 이영훈 목사가 주강사로 등단해 메시지를 전하며, 고충진 목사(실무총재)와 오범열 목사, 엄신형 목사 등이 함께 말씀을 전한다.

대표회장 오범열 목사는 “지금은 죽으면 죽으리라는 심정으로 한국교회 전체가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해야 할 때이다. 민족이 위기에 처할 때마다 한국교회는 기도를 통해 슬기롭게 극복해 왔다”면서 “기도회를 통해 다시금 이 땅에 대부흥 운동의 역사가 일어날 것을 믿는다. 위정자들이 바로 설 수 있도록 기도하는 자리에 모두가 참여했으면 한다”고 요청했다.

고충진 목사는 “복음적인 평화통일 위해 기도회를 마련했다. 기도회를 통해 남북이 하나 되는 역할을 감당하는 귀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으며, 상임대회장 김인순 목사는 “남북이 하나가 되어 통일을 이루어가는 소중한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날 1부 영성 기도회는 고충진 목사가 메시지를 전하며, 세계선교를 위해, 정치 안정을 위해,북한 구원을 위해, 국토 수호를 위해, 민족복음화를 위해, 국부협과 연합사업을 위해 특별기도를 한다.

이와 함께 2부 기도회에서는 한반도 복음화를 위해, 남북 평화통일을 위해, 영성회복과 세계선교를 위해 각각 기도할 예정이다.

이어 진행되는 한반도 복음화를 위한 기도회는 오범열 목사가 등단해 설교를 하며, 한국교회 부흥을 위해, 정치 안정 경제적 발전을 위해, 세계선교를 위해, 평화통일을 위해, 국부협과 연합사업을 위해, 국토수호를 위해 특별기도를 하며, 한반도복음화를 위해, 남북통일 위해, 한국교회와 영적지도자를 위해 각각 기도한다.

3부 남북평화통일을 위한 기도회는 주강사인 이영훈목사가 등단해 메시지를 전하며, 한반도복음화를 위해, 영성회복과 세계선교를 위해, 남북평화통일 위해 특별기도를 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