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2집으로 돌아온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박명선

  • 입력 2018.10.15 11:42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정규 2집으로 돌아온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박명선 (1).jpg

지난해 정규 1집 <Promise> 리마스터링 앨범과, 싱글 <19>로 오랜 공백을 깨고 활동을 재개한 CCM 싱어송라이터 박명선이 정규 2집 <박명선,외출>로 돌아왔다.

9월3일 연주곡 ‘외출’(레비파티 피아노 연주)을 시작으로 같은 달 4일, ‘나는 걸어가네’(김훈희 노래)가 발표 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메이킹 필름 뮤직비디오가 동시에 공개 되었다.

16일 발표되는 ‘그 힘은’을 통해 싱어송라이터 박명선의 진가를 발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차분하면서도 매력 있는 박명선의 목소리가 보사노바 스타일의 음악과 어우러져 평안함을 선사 하게 될 전망이다.

이 앨범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될 ‘오 놀라운’은 뮤직 비디오와 함께 23일 발표 된다. ‘오 놀라운’의 보컬리스트 이아람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석사 과정 중에 있으며, 현재 안산시립예술단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아람은 찬양에 대한 목마름이 있었지만 기회가 닿지 않전 중 박명선이 ‘오 놀라운’의 보컬리스트로 지목하여 극적으로 참여하게 됐다. ‘오 놀라운’은 맑고 아름다운 이아람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박명선 특유의 깊이 있는 감성을 전하고 있다.

찬양대와 합창단을 위한 ‘오 놀라운’ 합창악보도 23일 공개되며, ‘나는 걸어가네’ 합창 악보는 12월 중에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2001년 정규 1집<Promise>발매 이후 무려 17년 만에 정규 2집으로 활동을 재개한 박명선은 “그 동안 자신의 곡이 이토록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지를 알지 못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며 “아직 발표하지 못한 채 서랍 속에 있는 곡들이 더 많은 사람들의 입술을 통해 하나님을 높일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크기변환_정규 2집으로 돌아온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박명선 (2).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