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총 제36회기 대표회장·상임회장 선거 공고

  • 입력 2018.10.26 11:55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유중현 목사)는 지난 22일 제35-1차 선거관리위원회의(위원장 채영남 목사)를 개최하여 제36회기 대표회장, 상임회장 선거 관련 내용을 공고를 했다.

선거관리위원장 채영남 목사는 개회예배 설교에서 롬8:35의 본문으로 “그리스도의 강력한 사랑으로 한국교회가 이렇게 성장할 수가 있었는데, 앞으로의 한국교회의 해결해야 할 과제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극복하여 나갈 수 있는 지도자를 모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선관위는 이날 회의에서 서기에 정성엽 목사(합신 총무)를 선임했으며, 선거공고를 22일부터 한장총 홈페이지(cpck.kr) 공지사항에 게재하고, 회원교단 총회로 공문을 발송하기로 했으며, 후보자 등록기간은 11월5~12일까지 8일간이다.

선관위는 11월12일 2차 회의를 개최하여 후보자 자격심의를 한 후에 후보자 공고를 시행하게 되며 복수 후보자일 경우 기호추첨을 할 예정이다.

이날 회의에서 공정선거를 위하여 선거운동에서 향응제공, 집회초청, 후보자담합을 금지를 결의했으며, 허용사항으로는 유선상, SNS를 통한 정책홍보는 가능한 것으로 결정했다. 그리고 선거인(총대)명부는 후보자 당사자와 후보자 소속교단 총무/사무총장에게만 문서로 요청할 경우에 공개할 수 있다고 했다.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는 1981년에 설립됐으며, 제36대 대표회장, 상임회장을 선출하게 됐다. 대표회장은 상임회장이 소속 교단에서 특별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경우 정기총회에서 추대하게 되며, 상임회장은 선거를 통하여 선출하게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