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모바일 선교행정, 2014 선교행정학교

  • 입력 2014.10.01 11:03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교행정학교.jpg
 
 

한국세계선교협의회가 급변하는 세계 속에 선교행정에도 변화가 시급하다는 판단 하에 2014 선교행정학교(Smart & Mobile 선교행정)를 개강하게 됐다.

선교행정은 선교사를 섬기고 관리하는 모든 영역의 종합으로, 선교사 돌봄과 책무가 동시에 이루어진다. 이를 지원하는 행정 팀에게는 이제 사무실이라는 닫힌 공간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포함한 열린 공간에서도 창의적이며 적극적인 활동이 요구되고 있다.

각국의 선교사들을 지원 할뿐만 아니라 보안에도 신경 써야 하는 상황에서 행정 팀의 적절한 도구 활용을 통한 직무활용 능력 보강은 필수적이며, 이번 행정학교는 탁월한 행정지원을 위한 강의들을 준비했다.

강사로는 조병천 코치(한림대 외래교수), 이동현 목사(교회정보기술연구원 원장), 구기모 대표(Smart Coaching Leader 대표강사), 한가늠 교수(남서울대 멀티미디어학과), 이수철 팀장(가정행복코칭센터), 이창욱 간사(CCC 재정) 등이 보안행정, 최근 경향, SNS위기관리 등 기초적인 선교툴 교육과 재정관리 등을 강의한다.

11회째를 맞아 더욱 새로워진 선교행정학교는 KWMA 홈페이지(www.kwma.org)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온라인 등록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10만원(비회원 12만원)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