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동총회신학연구원 제56회기 졸업식 드려져

  • 입력 2019.02.26 11:27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국가등록 사회교육기관이자 평생교육기관인 한국사회교육원 중앙23선지동산평생교육원 연수장 취득증명서 수여식 및 합동총회신학연구원 제56회기 졸업감사예배가 2월23일 충만교회에서 열렸다.

원장 백만기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제56회기 합동총회신학연구원 졸업과 제3회 연수장 취득증명서를 수여하는 시간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매 시간 열심히 공부하던 모습대로 사역의 현장에서도 배우는 일에 최선을 다하여 주시고, 항상 공부하던 평생교육원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동역자가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졸업감사예배는 김광태 목사의 인도로 최갈렙 교수가 기도하고 부총회장 공동수 목사가 디모데전서 6장11~16절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사람아’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공 목사는 “우리는 주님의 부르심을 받은 사람으로 흠도 없고 책망 받을 것도 없이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고 영생을 취하라 하신 명령을 지켜 오직 존귀와 영원한 권능을 주께 돌리는 사람들이 되라”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 경과보고 후 성경학과 4명과 목회연구과 4명에게 졸업장이, 연수장 취득증명서가 10명에게 각각 수여됐다.

00.jpg

한국사회교육원 중앙23선지동산평생교육원은 체계적인 교육과 훈련을 통하여 확실한 개혁주의 신학을 바탕으로 경건한 삶 그리고 목회적 섬김과 열정을 구비한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 목회자, 선교사, 기관 사역자 등과 같은 전문 목회 사역자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02-849-9395)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