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원마운트, 문화선교 사역 업무협약

  • 입력 2019.02.28 08:54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GOODTV와 원마운트가 업무협약을 맺고 문화선교활동과 방송제작을 위한 사역에 협력하기로 했다.

GOODTV(대표이사 김명전)와 원마운트‘ONEMOUNT’(회장 배병복)가 2월26일 서울 영등포구 GOODTV 사옥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원마운트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레져 및 문화 시설 할인혜택 및 TV 프로그램 제작을 위한 공연장 대여 등 문화선교활동에 앞장설 계획이다.

GOODTV는 원마운트의 일부 직원을 글로벌선교방송단으로 위촉하고 방송 제작 교육을 위한 현장실습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원마운트 배병복 회장은 “원마운트는 남녀노소 모든 사람들이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도록 지상 최대의 놀이터를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다”며 “이런 과정 중에 하나님의 은총으로 GOODTV를 만나 감사하고, GOODTV와 사회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하나님나라 확장에 더 크게 기여할 수 있게 되길 소망한다”면서 “양 기관이 상호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도심 속 테마파크인 원마운트는 161,000㎡ 규모로,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휘트니스센터 등 운동시설과 판매시설 등을 갖춘 복합문화시설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