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발전을 위한 조찬기도회 성료

  • 입력 2019.03.16 15:40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고양시 발전을 위한 조찬기도회.jpg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강성봉 목사)가 주최하고 덕양구기독교연합회(회장 백원기 목사)와 일산기독교연합회(회장 박동찬 목사)가 후원한 ‘나라와 민족과 고양시 발전을 위한 조찬기도회’가 13일 고양시청 문예회관에서 열렸다.

오성재 목사(수석부회장/성은숲속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는 송기섭 목사(덕기연 수석부회장/벧엘교회)의 기도, 백승현 장로(고양기독교평신도연합회 회장)의 성경봉독에 이어 일산광림교회 임마누엘찬양대가 특별찬양을 했다.

박동찬목사(일기연 회장/일산광림교회)는 ‘사랑으로 만들어가는 공동체’(요 13:34~35) 제하의 설교에서 “그리스도인은 세상과 다른 삶을 사는 사람들이다.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사랑의 실천은 곧 하나님이 주신 지상명령을 실천하는 것이다. 사랑은 입으로 하는 것이 아니다. 사랑은 행동, 즉 나눔에 있다”고 전했다.

특별기도 시간에는 정여균 목사(자문위원/원당소망교회)가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신광호 목사(일기연 수석부회장/명성제1교회)가 ‘한국교회 갱신을 위하여’, 정희진 목사(자문위원/화은교회)가 ‘고양시의 발전을 위하여’라는 제목으로 각각 기도회를 이끌었다.

하운용 목사(회계/우리교회)의 봉헌기도와 고양시청 신우회의 봉헌찬양, 최옥수 목사(사무총장/한사랑교회)의 광고, 우종구 목사(증경회장협의회장/높은빛예심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문성욱 목사(부회장/일산명성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순서에서 대표회장 강성봉 목사(일산새중앙교회)는 “이른 아침 조찬기도회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며, 건강한 고양시, 건강한 교회를 만들어 나가는 일에 함께 하자”고 환영사를 전했다. 전승철 목사(서기/내수중앙교회)의 내빈 소개에 이어 이재준 고양시장과 이윤승 고양시의회의장의 축사, 지효현 목사(증경회장/신일산선교교회)가 애찬기도를 드렸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