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마누엘교회 1공병여단 찾아 찬양위문예배 드려

  • 입력 2014.10.15 09:47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연간 3차례 군부대를 방문해 장병들과 함께 찬양예배를 드리는 임마누엘교회(조종환 목사)가 지난 12일에는 경기도 고양시 삼송동에 위치한 1공병여단 기드온교회(김성훈 목사)를 찾았다.

임마누엘교회는 이번 찬양예배를 통해 기드온교회에 마이크를 기증했고, 장병들에게는 축구화와 축구공을 선물했다.

예배 후에는 부대시설을 견학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간접적인 병영체험 행사도 허락됐다.

이날 드려진 예배에서 시편 37편4~9절을 본문으로 ‘소원을 이루시는 하나님’ 제하의 말씀을 전한 조종환 목사는 “하나님은 소원을 이루어주시는 분”이라고 강조하고 “여호와를 기뻐하면 마음의 소원을 이루어주시고, 길을 여호와께 맡기고 의지하면 그가 이루어주신다”고 말했다.

또 “여호와 앞에 참고 기다리리는 형통케 하시며 여호와를 소망하면 땅을 차지하게 하신다”면서 소원을 이루는 방법도 소개했다.

이날 예배에 참석한 100여 명의 장병들 가운데는 상당수 불신자들도 섞여 있었고, 이들 중 다수가 교회에 등록하는 열매도 거두었다.

또 교회에 처음 나와 말씀에 은혜를 받았다는 한 간부는 부대원들을 전도하여 교회출석을 독려하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주로 학생들로 이루어진 임마누엘교회 SLS찬양단은 중간고사 시험기간임에도 불구하고 귀한 사역을 위해 기도로 준비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찬양단은 내년에도 하늘의 영광을 위해, 땅의 축복을 위해, 바다와 같은 섬김을 위해 더욱 더 헌신하는 사명자가 되겠다는 뜻을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