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교회, 횃불트리니티 외국인 학생들에 장학금 전달

  • 입력 2019.04.02 17:08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 새로운교회(한홍 목사)가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외국인 유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새로운교회 한홍 목사는 3월28일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 목요채플을 찾아 말씀을 전하며, 학생들에게 오직 하나님의 임재를 구하는 예배자가 될 것을 도전했다.

이후 총장실로 자리를 옮긴 한홍 목사는 이정숙 총장을 만나 새로운교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 장학금은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케라 비토씨와 기독교 교육학 석사 과정을 공부하고 있는 공완넛 학생에게 전달됐다. 한홍 목사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의를 갖고 학업을 이어가는 학생들을 격려했다.

한 목사는 “새로운교회의 후원을 통해 장학금을 받게 된 학생들이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영적 실력을 갖춘 인재로 준비되어 미래에 주님이 부르신 곳에서 귀한 영적 리더로 쓰임받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숙 총장은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는 세계 30여개국에서 학생들이 찾아와 공부하고 있기에 영어과정의 비율이 높다. 외국에서 온 학생들이 많은 만큼 타국에서 공부하는데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면서 “새로운교회가 장학금으로 섬겨주시니 학생들에게 커다란 힘이 될 것이다. 미래의 열방 속으로 나아가는 복음의 일꾼을 세우는 새로운교회의 사역 가운데 더욱 풍성한 결실이 있기를 기도한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