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은빛주택 찾아간 청춘사진관 뷰티서비스

  • 입력 2019.04.05 08:52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 교수)가 3월29일 한성대학교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권오혁 주임교수)주관으로 은평구 은빛주택 청춘사진관 뷰티서비스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봉사는 서울시 은평구에 있는 독거 어르신의 보금자리‘ 은빛주택’ 어르신들을 위해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김보하 대표), 강북삼성병원 사회복지3.0공헌파트(정혜숙 사회복지사)와 한성대학교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가 산학협동으로 ‘청춘사진관’ 뷰티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날 뷰티서비스에는 권오혁 주임교수, 이정민, 홍미라 교수 외에 유학생 장루이, 왕홍 등이 참여하여 헤어와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서비스를 실시하였고, 유명 연예인들의 패션화보 및 웨딩촬영을 진행해오고 있는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포토팀이 어르신들의 사진촬영을 담당했다.

권오혁 주임교수는 “이번 뷰티서비스는 각각의 전문분야에서 발휘할 수 있는 재능들을 산학협동 재능봉사프로젝트를 통하여 최대의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었던 계기가 됐다. 앞으로도 학생들과 함께하는 봉사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하여 학생들에게 학문적 지식 뿐만 아니라 미용인이 지녀야 하는 인성교육의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성대학교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의 권오혁, 이정민, 홍미라 교수는 (사)월드뷰티핸즈의 상임이사직을 맡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