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쇼, 부활절 맞아 페이스북 사진 이벤트 진행

  • 입력 2019.04.11 15:17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히즈쇼(His Show)’가 지난 10일부터 부활의 기쁨을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는 ‘페이스북 SNS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QR코드로 페이스북 카메라를 켜고, 히즈쇼에서 제공하는 ‘히즈쇼 부활절 스티커’와 함께 인물사진을 찍는다. 그리고 찍은 사진을 저장해서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 공유하면 된다.

2개의 해시태그 #예수다시사셨네 #히즈쇼 를 단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히즈쇼 살아나는 성경동화> 10권 패키지를 선물로 보내준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4월30일까지이다.

00.jpg

페이스북 히즈쇼 스티커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예수님 캐릭터와 히즈쇼 대표 캐릭터인 쭈니와 써니가 화면 좌우에 등장한다. ‘예수 다시 사셨네!’라는 부활절 메시지가 상단에 현수막으로 꾸며지고, 하단에는 귀여운 ‘부활절 케이크와 달걀’ 캐릭터를 볼 수 있다. 또한 카메라로 얼굴을 찍으면 자동으로 머리에 고깔모자가 씌워진다. 페이스북 앱으로 찍은 사진은 따로 저장하여 카톡으로 공유하거나 출력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특별한 준비 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부활의 기쁨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특징이다. 교회에서는 부담없이 부활절 행사를 진행할 수 있고, 가정에서는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부활절 신앙교육이 될 수 있다. 무엇보다 교회와 가정에서 ‘재밌게’ 부활절을 기념할 수 있다.

히즈쇼는 (His Show)는 하나님께서 기획하고 만드시는 쇼라는 뜻의 기독교콘텐츠 제작사로 다음세대에 복음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선교를 시행해왔다. 2014년부터 ‘미자립교회’에 주일학교 교재와 성경학교 교재를 지원해왔고, ‘해외 선교지’에 러시아와 일본어로 제작한 기독교콘텐츠 보급하였으며, 2017년부터는 서울, 대전, 광주를 돌며 10만 여명의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에게 가족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 ‘드림호 Ark의 비밀’을 무료로 공연했다.

또한 히즈쇼는 ‘복음을 선물하세요’라는 주제로 다양한 문화 선교를 진행하고 있다. 3D 애니메이션을 유튜브를 통해 무료로 공개하고 있으며, ‘사순절, 고난주일, 부활절’ 자료를 필요로 하는 모든 이들에게 선물해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