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총 제8회 한국장로교 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 개최

  • 입력 2019.04.19 17:00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제7회 찬양제 사진 (1).jpg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송태섭 목사, 이하 한장총)가 5월9일 사랑의교회 사랑아트채플에서 제8회 한국장로교 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를 개최한다. 한국장로교 신학대학생들의 연합의 장을 마련하고, 한국교회음악의 모범을 마련하는 취지로 2012년 장로교 총회 설립 100주년을 기념으로 시작한 찬양제가 올해로 8회를 맞았다.

한장총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는 “한국장로교회의 연합운동은 매우 중요한 일인데, 신학대학생들 때부터 한 자리에 함께 하는 것은 의미 있는 일이고, 이 찬양제가 신학대학교학생들이 함께 하는 행사로 유일한 것이라 생각하며 한국장로교단 지도자들이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고 찬양제의 의미를 설명했다.

올해는 9개 대학, 10개 팀이 합창 혹은 중창으로 참가하여 ‘시온성’, ‘나의 기도하는 것보다’, ’거룩하신 주‘, ’우리 때문에’ 등의 곡을 선보인다.

참가팀은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쁘라뗄리(합창),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 에이레네(중창), 서울장신대학교 밀알중창단(중창), 장로회신학대학교 예마본 찬양선교단(중창), 안양대학교 상투스성가대(합창), 백석대학교 백석대학합창단(합창), 백석대학교평생교육신학원 글로리아찬양대(합창),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 티끌(중창), 칼빈대학교 오르중창단(중창), 국제신학대학원대학교 국제콘서트콰이어(합창)가 참가를 하며 마지막에는 참가 학생 모두가 연합으로 합창을 연주하게 된다.

이번 찬양제에는 특별히 서울대학교 합창단이 초청팀으로 참가하게 돼 눈길을 끈다.

크기변환_제7회 찬양제 사진 (2).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