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종합경제연구원 주니어 경제캠프 연다

  • 입력 2019.07.22 15:37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 연구, 교육 컨설팅 전문기관인 (재)한국종합경제연구원(원장 권형남 박사)과 다음세대를 양육하는 리더십개발 전문기관인 국제정경리더십연구원(원장 장헌일 박사)이 CTS TV와 함께 ‘2019 CTS 주니어 경제캠프’를 연다.

초등학교 3~6학년, 중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캠프는 7월29~8월1일, 8월5~8일 두 차례에 걸쳐 천안 백석대학교 연수원에서 진행된다.

어린이들에게 적성에 맞는 미래 비전을 설계하고 뚜렷한 목표 설정과 경제 개념을 확립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창의적 미래 리더로 성장시키는 3박4일 과정의 기숙형 캠프이다.

단순한 암기식 지식 습득이 아닌 자기주도형 학습습관, 구체적인 비전, 뚜렷한 경제관념, 올바른 인성 등을 확립하여 무한한 가능성의 다음세대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캠프에는 ‘회계 천재가 된 홍대리’, ‘성경머니’, ‘돈 버는 눈’ 등 25권의 베스트셀러를 내놓으며 정부와 기업의 경제 특강 스타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손봉석 회계사가 함께한다.

소통, 리더십, 학습 등 각 분야별 최고의 코치들과 함께하는 ‘CTS 주니어 경제캠프’는 정밀 적성검사와 소통 화합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장점과 성향을 파악하여 미래 목표를 설정하고, 자신이 좋아하고 잘 할 수 있는 직업, 직무의 실전적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팀별로 자신의 강점을 잘 부각시킬 수 있는 역할을 맡아 자발적 참여와 적극적인 토론으로 성공 학습 습관을 습득하게 되는 ‘경제 비전 리더십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캠프 참가자들에게는 단체장 시장 및 상품 증정, 활동과정 공영상 및 기념사진 자료집 제공, 자원봉사 활동시간 부여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자세한 상담과 접수는 www.cts.tv와 캠프 사무국(02-567-3818)으로 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