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 마포구 학생들에 뷰티스쿨 열어

  • 입력 2019.07.29 11:39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 신한대 교수)는 마포구청과 대흥동의 후원으로 자원봉사에 관심이 있는 마포구 관내 중고등학생들을 선별하여 ‘사랑나눔 뷰티스쿨, 사랑나눔 뷰티서비스’를 진행했다.

선별된 15명의 학생들은 7월 24~25일 이틀 동안 실버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실습 과정을 수료했으며, 다음달 8월부터 12월까지 월 1회 우리마포데이케어센터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뷰티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한 최에스더 회장은 “뷰티교실을 통해 배운 뷰티기술을 가지고 우리 청소년들이 보다 더 실제적이고 보람 있는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가능한 뷰티자원봉사활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돕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메이크업 문서연 강사, 네일아트 변소정, 김승모 강사, 장헌일 WBH 이사장, 장민욱 사무국장을 비롯한 마포구청, 대흥동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행정안전부 승인 사단법인으로서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는 전문 뷰티서비스 기관이다.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피부미용, 메이크업&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산업체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획재정부 승인 지정기부금 단체와 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후원 및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고 있다.(문의 010-5420-6291 메일 wbhngo16@gmail.com)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