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 ‘사랑의 무안 양파 사주기 운동’ 펼쳐

  • 입력 2019.09.05 10:21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양파 과잉생산에 따른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무안 지역 농가들을 돕기 위해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목사)가 ‘사랑의 무안 양파 사주기 운동’을 전개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여의도순복음교회는 무안에 있는 영농조합법인과 양파 직거래방식으로 8월20~24일 3차례에 걸쳐 10kg 7693망, 5000만원어치를 구매해 제작과 봉사자, 교직원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 활용했다.

이영훈 목사는 “양파 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얘기를 전해 듣고 농민들을 위로하고자 양파를 직거래로 구입했다. 무엇보다 농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제철에 생산된 신선하고 품질 좋은 양파를 선물할 수 있어 감사하다. 앞으로 지역 농가들의 어려움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승현 무안 동부농산영농조합법인 대표는 “최근 3년간 양파가격 폭락으로 농민들이 힘들어하고 있었는데 여의도순복음교회에 대량의 양파를 좋은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는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매년 교회 예산의 3분의 1을 소외계층, 빈민층, 의료 및 장학사업, 해외 저개발 국가의 복지와 교육 등을 위해 사용해 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