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움을 스크린에 새기는 추수감사절

  • 입력 2014.11.04 17:04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름포런.jpg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필름포럼이 올 한해 찾아준 관객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하는 ‘Thanksful season’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수감사절이 있는 주말 14~16일까지 모든 영화 상영 전 관객이 보낸 사연으로 만든 특별 트레일러 ‘고마워’를 상영하는 것이 그 내용인데, 이 기간에 상영하는 ‘제자, 옥한흠’, ‘동경가족’, ‘보이후드’ 등이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원하는 관객은 사진 1장과 함께 전하고 싶은 짧은 메시지를 메일(pr@filmforum.kr)로 보내면 된다. 선착순 10명의 신청자에게는 필름포럼 초대권을 증정하며, 트레일러로 제작되는 사진으로 선정된 신청자는 이벤트 기간에 상영되는 영화를 볼 수 있는 초대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필름포럼 관계자는 “올해가 다 가기 전, 필름포럼에 발걸음 해주신 관객에게 어떻게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을지 고민했다. 그러던 중 영화 상영하기 전 트레일러가 상영되는 1, 2분을 관객에게 내어주면 어떨까 라는 의견이 나왔고, 꽤 근사한 일이 될 것이라 생각했다”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한편 필름포럼은 영화진흥위원회에서 인정하는 예술영화전용관으로서 폭력적이거나 선정적인 영화를 지양하여, 상영관에는 예술영화나 한국독립영화가 주를 이룬다. 매년 봄에는 ‘사랑’에 초점을 맞춘 서울국제사랑영화제를 개최해 호평을 받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