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총, 나라사랑 미스바 기도운동 전개하기로

  • 입력 2019.12.13 19:08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한장총.jpg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수읍 목사, 이하 한장총)는 10일 회원교단 총회장 조찬간담회를 통하여 제37회기 사업에 대하여 논의하고, 회원교단 총회장들의 연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총회장들 외에 한장총 임원 등 23명이 참석했다.

김종준 목사(예장합동 총회장, 본회 상임회장)의 인도로 개회예배가 진행된 가운데 김태영 목사(예장통합 총회장)가 ‘더 이상 수치를 당하지 맙시다’(느헤미야 2:17)라는 설교를 전했다.

설교를 통하여 김태영 목사는 “한국교회와 대한민국이 더이상 수치를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교회가 하나님 앞에서 바로서야 하며 이 일을 위하여 지도자들의 역할이 매우 크다”는 것을 강조했다.

김희신 목사(예장피어선 총회장)의 대표기도, 박남교 목사(예장합동복구 총회장)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그리고 간담회 개회기도에 박남수 목사(예장개혁선교 총회장) 김영숙 목사(예장합동중앙 총회장)의 폐회기도로 끝을 맺었다.

김수읍 목사(본회 대표회장)는 “한장총 제37회기를 시작하면서 총회장님들을 한자리에 모셔 사업을 소개하고 고견을 듣기 위하여 오늘 조찬간담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모임의 취지를 소개하고 한국교회가 당면한 환경이 매우 위중한 때에 한국교회가 연합할 수 있도록 총회장님들이 역할을 다하여주기를 당부했다.

 

한장총은 가장 주된 사업으로 나라사랑 미스바 기도운동을 전개하기로 했으며, 회원교단 총회장들은 적극 참여하기로 뜻을 모았다. 그 외의 사업으로 장로교정체성회복을 위한 활동, 다음세대를 위한 사업, 연합활동, 건강한 사회를 위한 활동 등 5대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