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와 감사로 드려진 국이협 2020년 신년하례

  • 입력 2020.01.15 11:23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사)국제기독교이단대책협의회(이하 국이협)가 지난 13일 목양교회에서 2020년 신년하례식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서 국이협은 정관을 수정하여 이사회를 구성하기로 했으며, 신임 사무총장에 박종만 목사를 추대했다.

아울러 국이협 회원 가운데 한국장로교총연합회 동성애대책위원회 위원장으로 추대된 하다니엘 목사와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 상임회장으로 추대된 변권능 목사, 한국장로교총연합회 부흥사회 대표회장에 선출된 강창훈 목사, 세계복음화중앙협의회 한국기독교선교대상 특수선교부문 대상을 수상한 박종만 목사에게 축하패를 전달했고, 국이협 태동부터 사무총장으로 섬겨온 백만기 목사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총회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김정만 목사(총괄본부장)의 인도로 윤광구 목사(실무회장)가 기도하고 임준식 목사가 이사야 6장13절을 본문으로 ‘거룩한 씨’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 특별기도 시간에는 변권능 목사와 강창훈 목사, 김찬호 목사가 나라와 한국교회와 국이협을 위해 기도를 인도했고, 김규호 목사(실무회장)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국이협은 2015년 8월 설립되어 건전한 이단대책 사역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국이협은 이단은 절대 용납 못한다는 원칙 아래 이단 규정은 반드시 본질적 준거에 의하고, 이단도 회개하고 바른 가르침을 받겠다면 수용한다, 또한 이단 해제는 정치적으로 해서는 안 되고, 옳고 그른 것을 분별해야 한다는 원칙들을 바탕으로 실천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