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TV, 신규 유튜브 콘텐츠 ‘찐터뷰’ 런칭

  • 입력 2020.02.04 09:50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CGNTV.png

CGNTV에서 유튜브 ‘SOON’ 채널을 통해 신규 콘텐츠 <찐터뷰>를 런칭한다.

<찐터뷰>는 청년들을 위한 ‘진짜’ 인터뷰 콘텐츠로, 크리스천 멘토들이 자신의 삶을 통해 얻은 경험을 나누며 청년들이 인생의 비전과 방향을 잡아가도록 돕는다. 특히 연애, 결혼, 진로, 신앙 등 청년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주제로 해 기독 청년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월 6일 시작되는 <찐터뷰> 1편에는 청년들을 위한 돌직구 쓴소리로 유명한 김남국 목사가 출연해 ‘연애’에 대해 이야기한다. 뒤이어 개그우먼 조혜련과 이성호 목사가 출연하여 솔직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청년들의 고민을 나눌 예정이다. 청년들을 위한 진짜 인터뷰 <찐터뷰>는 2월 6일 목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CGNTV SOON’ 채널을 통해 업로드된다.

 

한편 ‘CGNTV SOON’ 채널은 복음 외에는 아무것도 담지 않은 ‘순(SOON)수’ 채널로, 말씀의 핵심만 쏙쏙 담은 ‘3분 메시지’, 다양한 멘토들의 진심 어린 간증과 연예인, 찬양사역자들의 인생 찬양을 담은 ‘컬처클립’, 삶과 신앙의 노하우를 전하는 ‘하우스쿨’ 등 짧지만 깊이 있는 영상으로 감동을 전하는 CGNTV 유튜브 채널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