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사랑과 평화를 위한 릴레이기도회’ 전개

  • 입력 2020.02.09 18:08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이념과 계층, 세대간 갈등이 고조되면서 사회가 혼란스러운 가운데 GOODTV에서 한국교회가 사랑과 평화로 하나될 수 있도록 국민대화합 캠페인 릴레이 기도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우리 사회의 갈등과 대립, 반목이 갈수록 악화되면서 우리사회의 화합을 위해 사랑과 평화를 위한 기도의 힘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히 요구되고 있다. 이번에 GOODTV가 전개하는 국민대화합 캠페인 ‘사랑과 평화를 위한 릴레이 기도회’는 한국교회의 기도로 힘을 모으고자 전국 교회와 기관, 단체와 함께 진행한다.

이 땅에 그리스도의 사랑과 평화가 임할 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기도하자는 기관·단체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기도제목은 △한반도의 복음 통일을 위해 △세대·이념·지역·계층 등 갈등 회복을 위해 △한국교회의 일치와 연합을 위해 △북한 교회의 회복을 위해 기도한다.

참여기관에서는 GOODTV ‘사랑과 평화를 위한 릴레이기도회’는 이념과 가치를 넘어 우리사회의 치유와 화합을 위해 꼭 필요한 캠페인이라고 한 목소리로 전하며 주변 교회 및 기관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한편 사랑과 평화를 위한 GOODTV 국민대화합캠페인 ‘릴레이 기도회’는 GOODTV 취지에 공감하는 교회라면 어디든 참여가 가능하다. (문의전화: 1522-5221)

기도회의 생생한 현장은 GOODTV 뉴스와 인터넷신문 주간신문 위클리굿뉴스를 통해 보도되며, 캠페인에 참여하는 교회의 해당 설교방송은 특별 편성되어 2월7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9시 10분,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50분에 시청 가능하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