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 세계성시화 통해 대구에 손소독제 전달

  • 입력 2020.03.20 08:08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국제뷰티구호개발NGO (사)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가 지난 19일 서울 종로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세정수 전달식’을 갖고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상복 전용태)에 3000만원 상당의 큐푸녹차세정수 2016개를 전달했다.

큐푸녹차세정수는 김수현의 머리좋은사람들(대표 김수현)의 후원으로 마련된 것으로 손소독제 제품이다.

월드뷰티핸즈 장헌일 이사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민들을 격려하고 조금이나마 힘과 위로가 되고자 코로나19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것 가운데 하나인 손 소독제를 대구지역 교회와 병원에 지원하게 됐다”면서 “월드뷰티핸즈는 그동안 독거노인과 장애인, 노숙인 등 어려운 이웃들을 섬겨왔는데 손세정제 지원으로 대구 지역을 섬길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세계성시화 전용태 대표회장은 “고통 속에 있는 대구시민들을 위해 사랑의 손, 섬김의 손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여주신 월드뷰티핸즈와 김수현의 머리좋은사람들 두 기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대구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이전보다 훨씬 아름답고 건강한 도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현의 머리좋은사람들 김수현 대표는 “큐푸녹차세정수는 알코올 성분이 없으면서도 인체에 무해한 천연녹차세정수로서 항바이러스 물질인 녹차카테킨의 뛰어난 살균력을 갖는 제품”이라며 “손과 얼굴 등 모든 부분에 항균효과가 있어 오랜 시간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의료진과 대구시민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어드리고자 준비했다”고 했다.

00.jpg

월드뷰티핸즈 최에스더 회장은 “국내 유일한 K-뷰티 분야 구호개발 NGO라는 사명감으로 큐푸녹차세정수가 대구시민들의 위생과 건강을 지키는데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국민 모두가 서로 힘을 합한다면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격려사를 전한 국가조찬기도회 두상달 회장은 “온 나라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따라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어 감사하다”며 “대구의 의료진과 교회들에게 귀한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대구 지역에 지원되는 손세정제는 대구성시화운동본부를 통해 대구지역 병원과 교회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대구성시화운동본부 대표본부장 김홍기 목사는 “월드뷰티핸즈가 손세정제를 기부해 주셔서 큰 감사를 드린다. 대구지역 교회들과 병원에서 불철주야 코로나19 치료를 위해 헌신하시는 의료진들에게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