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의 힘 공산당도 회개로 이끌 수 있다

  • 입력 2014.11.16 17:31
  • 기자명 컵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ㄱㅣㅁㅅㅓㅇㄱㅘㅇ ㅁㅗㄱㅅㅏ.jpg
김성광 목사 (강남순복음교회)             
[프로필]
▣ 순학력 : 연세대학교신학대학원 신학박사/한국외국어대학교 정치학박사/샌프란시스코신학대학원 & 장로회신학대학원 목회학박사/뉴욕유니온신학대학원 졸업
▣ 경력 : 강남교회-강남금식기도원 원장목사/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공동회장/한국기독교총연합회 공동회장/북한 민주화 위원회 상임고문/연세대학교연합신학대학원 객원교수

우리가 부정적이 되고 믿음이 없는 이유는 기도하지 않아서 그렇다. 1시간 기도하고, 2시간, 3시간 기도하면 마음속에 믿음이 충만하고 자신감이 넘쳐서 걱정 근심이 다 사라지는 것이다. 걱정을 1시간 하지 말고 기도를 1시간해야 한다. 하나님께 간구하면 응답 축복해 주신다. 믿음이 없기 때문에 부정적이 된다. 기도하지 않으면 하나님을 알 수 없게 되고 그 결과 우리는 갈팡질팡 혼란 속에서 자신감이 없게 되면서 부정적이 될 수밖에 없다. 하나님께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도와주시고 부자도 될 수 있고 잘 살 수 있고 기적을 나타낼 수 있고 인생을 얼마든지 번창하고 창대케 만들 수 있다.

 

그러나 시편 34편 10절 “젊은 사자는 궁핍하여 주릴지라도 여호와를 찾는 자는 모든 좋은 것에 부족함이 없으리로다”라는 말씀처럼 하나님과 함께 하는 사람은 하나님께서 항상 풍족하게 채워주신다. 나 혼자 힘으로 이 세상 살려고 하지 말고 하나님께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역사하여 주시는 것이다. 우리가 말씀을 믿고 기도하면 그 믿음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역사하시고 그의 생활에 변화가 나타난다. 그 마음속에 기쁨과 감사가 나타난다. 성공이 그에게 나타나고 행복이 나타나고 하나님의 기적의 역사가 나타난다.

 

미국의 32대 대통령인 프랭클린 루즈벨트 대통령은 39세의 나이로 소아마비를 앓았으나 불굴의 의지로 대통령이 된 인물이다. 그는 항상 하나님의 은혜와 하나님께 기도하는 생활을 하면서 자신의 불구를 이겨나갔고 항상 장애가 없는 사람들과 동일하게 열심히 대통령직을 수행했다. 그는 휠체어를 타고 다녔음에도 한 번도 사진에 휠체어가 나온 적이 없다고 한다. 루즈벨트 대통령은 기자들에게 상체만 나오게 사진을 찍게 했다. 그래서 국민 대다수가 루즈벨트가 휠체어 타고 다닌 장애자라는 것을 몰랐다고 한다. 루즈벨트 대통령은 국민들의 존경을 받아 4선에 성공한 유일한 대통령이었다.

 

또 6·25 전쟁과 세계 대전이 터졌을 때 그 전쟁을 승리로 이끈 영웅이 바로 프랭클린 루즈벨트 대통령이다. 그는 비록 63세에 사망했지만 그의 불굴의 정신력과 믿음과 기도는 남달랐다. 이처럼 자신이 처한 상황이나 여건이 중요한 게 아니다. 하나님 앞에서 얼마만큼 믿음 가지고 기도하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심이 중요하다. 이성을 앞세워 이것도, 저것도 못한다고 부정적인 사고에 사로잡혀있기보다 믿음을 가져야 한다. 긍정적인 믿음을 가진 사람에게 하나님께서 놀라운 역사를 베풀어 주시고 환경을 변화 시키시고 기적을 창출해 주시는 것이다.

 

“기도하면 기적이 나타난다.” 대한민국의 남북관계에도 기적이 나타난다. 지난번 신문 기사에 북한 김정은이 중국의 부주석을 만나서 “남조선과 미국에 좀 심하게 대했습니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공산당 수괴가 사과성 발언을 한 것도 우리가 공산당이 사라지고 회개하라고 기도한 결과라고 여겨진다. 따라서 조금만 더 기도하면 김정은이 망명 할지 모른다. 회개 할지도 모르고 엄청난 역사가 나타날지 모른다. 기도를 하면 기적은 개인적인 차원뿐 아니라 정치적으로도 기적이 나타나고 군사적으로도 기적이 나타나고 국가적으로도 기적이 나타난다. 하나님은 모든 면에서 기도하면 기적의 역사를 베풀어 주시는 것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