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C&MA Korea 얼라이언스 한국총회 성료

  • 입력 2020.07.02 11:33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C&MA 한국총회.jpg

C&MA KOREA 연례총회가 6월26~27일까지 1박2일 동안 양평 쉐르빌 호텔에서 개최됐다.

히즈미션이 펼치는 오프닝 히즈쇼는 이번 총회가 축제분위기임을 실감하게 했고, 총회 개회예배, 아침 경건회, 폐회예배에 걸친 세 번의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특별히 C&MA USA 총재인 존 스톰보 총재와 AWF 총재 쥬라 야나기하라의 축하 영상 환영사에 이어 조용중 목사(KWMA사무총장)의 격려사, 김석년 목사(패스브레이킹 기도연구원장)의 축사가 이어졌고, 특별공연에는 C&MA 한국총회 소속 HABI 교육선교회의 찬양과 도은혜양의 일렉 바이올린 연주는 총회원들의 마음을 은혜로 가득 채웠다.

C&MA KOREA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정해준 최준식 대표(주,갈릴리)의 주제발표와 이윤기 박사(상담학)의 특강 세미나, 둘째 날 오후에 진행됐던 김진 대표(GB상임대표)의 주제발표와 라채광 박사(VOCA대표)의 특강세미나는 참석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이번 행사의 백미는 이튿날 열린 ‘연례총회’였다. 이 자리에서 새로운 임원이 선출됐는데 회장에는, 문형준 목사 부총회장에는 심종훈 목사, 서기에는 유병현 목사, 회계에 박종익 목사, 인사위원회에 심종훈 목사, 고시위원회에 이한규 목사, 규칙위원장에 김길 목사, 여성위원장 장미경 목사, 교육위원장에 박경민 목사, 개척위원장 장제순 목사, 선교위원장 김수태 목사, 홍보위원장에 최규영 목사가 임명됐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