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JOY4U ‘방구석 콘서트’로 위로의 찬양 전한다

  • 입력 2020.07.27 10:25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S의 24시간 크리스천 음악채널 JOY4U가 8월5일 낮 12시부터 2시간 동안 목동 사옥 A스튜디오에서 ‘CBS JOY4U 콘서트 - 소망으로 한 걸음 2탄, 찬양으로 주님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정신적으로 피폐해진 한국사회를 위해 찬양의 선율로 위로하는 온라인 콘서트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4월에 가진 ‘소망으로 한 걸음’과 결을 같이 하는 홈 콘서트로, 장기화된 팬데믹 상황에서 한국교회가 여름 수련회와 성경학교, 각종 모임을 솔선 자제하면서 찬양과 경배와 말씀에 갈급해 있는 한국교회 성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주님의 은혜를 나누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특히 이번 공연은 1부 고난 가운데 위로해주시는 주님, 2부 찬양 속에 은혜 주시는 주님으로 나눠 진행되며, 현재 JOY4U 채널 진행자인 찬양사역자 최인혁(12~14시 사랑의 노래 평화의 노래), 송정미(10시~12시 축복송)와 정민아 아나운서(06시~08시 어메이징 그레이스) 세 사람이 진행을 맡는다. 더불어 메리재인(송문정, 신현진, 조수아, 김형미)과 김브라이언이 초대 가수로 출연해 은혜의 찬양을, 전담양 목사(임마누엘교회)가 시를 통해 치유와 소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CBS JOY4U는 2015년 9월 개국한 인터넷 라디오 채널로 모바일 시대에 발맞춰 스마트폰 앱을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들을 수 있는 장점을 활용해 끊임없이 영적 전쟁을 치르고 있는 현대의 성도들과 선교사들에게까지 삶의 용기와 희망을 주는 방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JOY4U는 3년 전부터는 교회로 찾아가는 <JOY4U 콘서트>을 열고 교회 내 새로운 찬양 콘서트의 장을 만들어가고 있기도 하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