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교회 온라인 성경학교 파워바이블스쿨 열어

  • 입력 2020.09.08 09:49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목사) 교회학교 새싹교구(영아·유아·유치마을)가 8월22~23일 ‘세상을 변화시키는 작은 예수’(롬 12:2)라는 주제로 온라인 성경학교 파워바이블스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파워바이블스쿨은 매년 여름방학동안 진행되어온 여의도순복음교회 교회학교의 가장 큰 행사로써,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됐다.

새싹교구는 사전에 온라인 파워바이블스쿨에 필요한 공과 자료와 티셔츠, 간식 등을 담은 깜짝 선물상자를 각 가정에 보내면서 8월20일 박스를 개봉하는 ‘언박싱’ 영상도 공개했다. 학생들은 예상치 못한 선물상자에 놀라며 기뻐했다.

파워바이블스쿨 첫 시간은 교회학교장 김남준 목사의 인사로 시작해 어린이 사역자 MC휘타의 챈트송으로 문을 열었다. MC휘타는 주제성구인 로마서 12장2절과 누가복음 10장27절을 랩으로 만들어 어린이들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게 했으며, 아이들은 리듬에 맞춰 무릎과 손을 위라래로 움직이며 랩을 따라했다.

이번 파워바이블스쿨에는 학부모들도 참여했다. 자녀들이 찬양하고 박자에 맞춰 율동하는 모습과 설교를 경청하는 모습, 작고 아담한 손으로 왕관을 만들기 위해 종이를 오리고 붙이는 모습 등을 촬영해 인증샷을 올렸다.

유치마을 심준식 교사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것이 처음이라 많이 긴장했는데 집에서 아이들이 즐겁게 찬양하는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얻었다”고 말했다.

유치마을 심민서 학생은 “만들기를 활용한 공과공부가 너무 좋았다. 집에서도 즐겁고 신나게 파워바이블스쿨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