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양기독교연합회 신임회장 신승규 목사 선출

  • 입력 2020.12.10 09:11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기독교연합회 제11차 정기총회가 지난 8일 벽제벧엘교회(송기섭 목사)에서 개최된 가운데 신임회장에 신승규 목사(화전신도교회)가 선출됐다.

신 목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전임회장님께서 연합회와 지역사회를 위해 큰일을 많이 하셨다. 내년도 코로나와 싸워야 하는데 교회를 지키고 예배를 회복하는 일에 더욱 힘쓰겠다”면서 “새로운 회기 첫 사역인 성탄트리 점등식과 성탄축하페스티벌에 많은 교회들이 참여해 달라”고 인사와 당부를 전했다.

회무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신동식 목사(빛과소금교회)의 인도로 신승규 목사가 기도하고 송기섭 목사가 마태복음 5장13절을 본문으로 ‘하나님 나라’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송 목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면서도 철저히 방역을 하며 교회와 예배를 지켜왔다. 연합회를 위해 열심히 일한다고 했지만 부족한 부분들이 많았음을 고백한다”며 “여러분 모두가 열심히 도와주신 덕에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었다.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어 “하나님의 사람은 세상에 소금이어야 한다. 소금이 맛을 잃으면 아무 쓸모없이 버려지고 밟히고 만다. 우리가 참된 소금이 되어 썩어져가는 세상을 변화시키자”고 독려했다.

박남웅 목사(영광교회)의 헌금기도, 임민철 목사(화정충현교회)의 광고에 이어 조대천 목사(원당서문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덕양구기독교연합회 제11차 정기총회 신임원은 △회장 신승규 목사(화전신도교회) △수석부회장 강관중 목사(경기제일교회) △부회장 김부일 목사(화전중앙교회) 신동식 목사(빛과소금교회) 윤원석 목사(고양동산교회) 김민수 목사(도광교회) △실무부회장 임민철 목사(화정충현교회) △총무 박남웅 목사(영광교회) △부총무 김명식 목사(고양은혜로교회) △서기 이성규 목사(덕은교회) △회계 이현숙 목사(주사랑교회) △부회계 김재창 목사(기쁨의교회) △감사 백원기 목사(하은교회) 송기섭 목사(벽제벧엘교회) 유기종 목사(은빛사랑교회) 등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