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하트재단, 롯데복지재단 ‘드림 온(ON) 예술 아카데미’ 모집

  • 입력 2021.01.28 15:07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트-하트재단] 드림 온 예술 아카데미 공고문00.jpg

하트-하트재단(회장 오지철)이 롯데복지재단(이사장 허성관)과 함께 발달장애아동·청소년을 위한 창의예술 교육사업 ‘드림 온(ON) 예술 아카데미’ 참여자를 다음달 14일까지 모집한다.

코로나19의 위기 속에 어려움에 처해있는 발달장애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지속가능한 비대면 예술교육 사업을 전개하고자 지원되는 이번 ‘드림 온(ON) 예술 아카데미’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부분의 활동에서 소외되고 배제되어 있던 장애 청소년들의 위축된 심리정서 완화와 치유를 도모하고, 잠재된 창의성 및 예술성을 개발하기 위해 기획된 교육사업이다.

하트-하트재단은 지난 15년간, 발달장애인 전문 예술단체를 운영하며 쌓아온 발달장애인 맞춤형 교육의 노하우로 롯데복지재단과 함께 발달장애아동․청소년의 문화예술 교육 및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교육 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10개월간 음악 및 미술 분야 1:1 전문교육이 지원되며 무대경험 및 예술활동을 공유하기 위한 연말 공연 및 전시도 예정되어있다.

오지철 회장은 “새롭게 시작되는 ‘드림 온(ON) 예술 아카데미’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교육 사각지대에 놓인 발달장애아동 및 청소년들이 전문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창의성과 재능을 키워갈 뿐만 아니라 발달장애인 문화예술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본 -하트하트재단 로고00.pn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