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지파운데이션에 1억원 상당 화장품 기부

  • 입력 2021.02.10 11:40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젤, 지파운데이션에 1억원 상당 화장품 기부.jpg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자사 CSR 캠페인인 ‘리얼미 캠페인’의 일환으로 미혼모 가정 및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해 핸드크림, 원데이 키트, 마스크팩 등 1억원 상당의 화장품 1만 8000여 개를 기부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휴젤이 기부한 화장품을 사회복지시설과 협력해 뷰티 케어 사각지대에 놓인 미혼모 가정 및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전달해 피부 건강 및 자존감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다.

휴젤 사회공헌 담당자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일수록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나누는 것이 진정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미혼모 가정 및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담당자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준 휴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한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휴젤은 국내 보툴리눔 톡신 제제 및 HA필러 시장에서 수년간 1위를 기록한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 및 병의원 전문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피알포([PR]4)’를 전개하고 있으며 ‘연탄 나눔활동’, ‘헌혈 캠페인’ 등 다양한 국내 사회공헌 활동과 더불어 중국 빈곤퇴치 간담회 참여 등 해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