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함께 약속해요!

  • 입력 2021.02.27 16:32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함께 약속해요!100.jpg

하트-하트재단(회장 오지철)은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캠페인 ‘고고챌린지(Go Go Challenge)'에 참여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고고챌리지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근본적으로 줄이기 위해 생활 속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 1가지와 할 수 있는 1가지, 총 2가지를 약속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여 참여를 유도하는 방식으로 올 초 환경부에서 시작되었으며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캄보디아 아동 실명예방 캠페인을 후원하는 록시땅(L'OCCOTANE)에게 지목 받은 하트-하트재단은 생활 속 텀블러 사용과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실천을 통해 더불어 함께하는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했으며, 다음 릴레이 주자로 음악적 재능이 있으나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발달 장애인을 고용하고 있는 세종병원과 희귀난치성 질환 아동 생계의료비를 후원하는 미니골드를 지목했다.

한편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하트-하트재단에서 직원들과 함께 고고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하트-하트재단 오지철 회장은 “생활 속 환경보호는 남을 도와주는 게 아니라 나 자신과 우리 모두를 위한 것”이라며 “우리 사회가 다음 세대를 위해 노력하는 작지만 큰 실천이 될 것”이라며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