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장신대 신학대학원 총동문회, 1000만원 후원

  • 입력 2021.03.05 13:23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일장신대, 신학대학원 총동문회 1000만원 후원100.jpg

참석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아래 왼쪽에서 두 번째부터 임경철 총동문회장, 채은하 총장)

한일장신대(총장 채은하)와 신학대학원 총동문회(회장 임경철 목사)가 학교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학교발전을 위한 협력 체계를 강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의 협약을 통해 한일신학대학원 총동문회는 학교발전 후원회를 발족함으로써 동문들의 자발적인 후원금 모금사업을 추진해 가고 상호 유기적인 연대를 통해 학교 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지난 4일 한일장신대 제2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한일신학대학원 총동문회 임경철 회장(군산회복교회 담임목사)을 비롯한 임원 8명과 한일장신대 채은하 총장, 이승갑 교무처장, 김연수 입학학생처장, 이영기 산학협력단장, 이희춘 기획실장 등이 참석했다.

최훈창 목사(전주함께하는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개회사, 기도, 임경철 회장 및 채은하 총장의 인사말, 협약식 체결, 후원금 및 후원약정서 전달, 기념사진 촬영, 환담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임 회장은 “1200여 명 신대원 동문들의 관심과 협력을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기도와 후원을 통해 학교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채 총장은 “학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여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날 신학대학원 총동문회는 2021년 한해 동안 1000만원의 후원금을 약정하고 먼저 300만원을 전달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