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이너, 첫 CCM 앨범 ‘Oh My Lord My Love’ 발표

  • 입력 2021.03.08 11:18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빅이너, 첫 CCM ‘Oh My Lord My Love’ 발표100.jpg

독실한 크리스천이자 각자 교회 찬양팀에서 음악을 시작했던 3인조 보컬그룹 빅이너(BIG INNER)가 지난 10일 다섯 번째 싱글이자 첫 찬양곡인 ‘Oh My Lord Oh My Love’를 공개한다.

빅이너(BIG INNER) 이번 앨범에서 ‘하나님의 큰(BIG) 사랑 속에서(INNER) 찬양하고 노래하겠다’는 처음의 약속이자 간증을 ‘Oh My Lord My Love’에 담았다.

찬양의 제목인 ‘Oh My Lord My Love’는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고 사랑을 고백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는 의미로 신나는 리듬과 함께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찬양으로 많은 크르스천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가수 유리상자 이세준이 처음으로 프로듀싱한 그룹 빅이너(BIG INNER)는 이광은, 박은평, 김동현으로 결성됐으며 독보적인 하모니와 보컬 실력으로 SG워너비와 V.O.S의 뒤를 잇는 남성 보컬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Oh My Lord My Love’는 이세준이 직접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이세준만의 색깔과 찬양의 은혜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4개의 싱글앨범과 첫 미니앨범 발표 이후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그룹 빅이너(BIG INNER)는 “앞으로도 대중음악 활동과 찬양 사역을 병행하며 누구나 거부감 없이 들을 수 있는 대중적인 찬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빅이너(BIG INNER)의 첫 번째 CCM 앨범은 10일 12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