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규, 밀알복지재단 ‘알TV’ 유튜브 방송 진행

  • 입력 2021.03.16 09:30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규, 밀알복지재단 ‘알TV’ 유튜브 방송 진행100.jpg

가수 겸 배우 김민규가 16일 유튜브 ‘알TV’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가수 겸 배우 김민규가 16일 오후 7시30분 밀알복지재단 유튜브 채널 '알TV'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무조건 민규와 함께하는 나눔났네 나눔났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약 50분간 나눔과 관련된 다양한 토크와 경품 이벤트로 이뤄질 예정이다.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인 김민규는 굿윌스토어 봉사 등 직접 경험한 나눔 활동을 소개하고, 나눔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갖는다. 퀴즈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김민규의 애장품 등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지난해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주변에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힌 김민규는 이번 라이브 방송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김민규가 직접 진행자로 나서 대면 접촉이 힘든 시기에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친밀하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김민규 팬들은 김민규와 나눔에 대한 뜻을 함께하며 밀알복지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선행을 이어온 바 있다.

김민규가 출연하는 ‘알TV’는 밀알복지재단의 새로운 유튜브 채널로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나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타들의 나눔 활동을 담은 <소셜워커>, 장애인 당사자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전하는 <썰준> 등 기존과는 다른 나눔 콘텐츠로 재미와 감동을 전하고 있으며,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과 같은 ‘콘텐츠 기부’를 통해 스타들이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창구가 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