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TV와 함께 ‘사순절 회개기도회’에서 만나요!

  • 입력 2021.03.17 14:29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NTV와 함께 ‘사순절 회개기도회’에서 만나요!100.jpg

CGNTV 2021 고난주간 새벽기도회 <내가 주님을 못 박았습니다.> 포스터

CGNTV(이응경 대표)가 ‘한국교회 사순절 회개기도회 <내가 주님을 못 박았습니다>’로 한국교회 성도들과 함께 사순절을 기념한다.

요한복음 19장 15절과 사도행전 2장 36절 말씀에 따라 ‘내가 주님을 못 박았습니다’ 주제로 준비된 이번 기도회는 3월22일부터 27일까지 총 6일 동안 서빙고 온누리교회에서 진행된다.

이번 기도회는 보다 많은 성도들이 함께 기도하며 은혜를 나누기 위해 CGNTV와 유튜브 CG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중계될 예정이다.

홍정길 목사, 박은조 목사, 정주채 목사, 유병국 목사, 정근두 목사, 이동원 목사 등 대표적인 한국교회 지도자들이 설교자로 참여한다.

이어 3월29일부터 4월3일까지 열리는 ‘고난주간 새벽기도회 <생명을 위한 고난>’ 에는 한국로잔위원회와 행동하는 프로라이프(낙태반대 및 생명 수호운동) 사역자들이 메시지를 선포한다.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역행하는 생명경시 현상이 만연하는 가운데 생명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함께 기도할 예정이다.

3월29일 박상은 박사(샘병원장), 30일 김현철 목사(사단법인 프로라이프 설립), 31일 이종락 목사(베이비박스 주사랑공동체교회), 4월1일 이봉화 대표(행동하는 프로라이프 상임대표), 2일과 3일 온누리교회 이재훈 담임목사가 설교한다.

부활절(4월4일)을 앞두고 2주간 진행되는 새벽기도회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6시 CGNTV로 생중계되며, 온누리교회 서빙고 본당에서 동참할 수 있다.

CGNTV는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각종 대면 모임이 제한된 상황이지만 CGNTV의 풍부한 집회 생중계 경험과 다양한 플랫폼 운영 노하우를 녹여내 시청자들이 현장 참여 이상의 은혜와 감동을 누릴 수 있도록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