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샘동천교회 ‘생명나눔’으로 하나님의 사랑 전해

  • 입력 2021.03.26 18:21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명샘동천교회 ‘생명나눔’으로 하나님의 사랑 전해200.jpg

생명샘동천교회 성도들이 장기기증 희망등록서를 서약서함에 넣고 있다

‘21일 주일, 생명샘동천교회 설립 60주년 기념해 생명나눔 예배 드려’

‘생명샘동천교회 박귀환 목사, “생명나눔에 동참해 달라” 눈물로 호소해’

우리를 구원하신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을 기억하고 고난의 과정을 묵상하는 사순절, 생명나눔을 실천하며 헌신의 본보기가 되어준 교회가 있어 잔잔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충남 아산에 위치한 생명샘동천교회(박귀환 목사)는 21일 주일, 설립 60주년을 기념해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이사장 박진탁 목사를 초청해 ‘생명나눔 예배’를 드리고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참여했다.

이날 강단에서 말씀을 전한 박진탁 목사는 ‘아름다운 기적’ 제하의 설교를 통해 “질병으로 고통받는 장기부전 환자들의 진정한 이웃이 되어 달라”고 호소했다.

아울러 “세상에 사랑을 널리 퍼뜨려야 하는 사명을 띤 그리스도인들이 생명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것은 당연한 의무”라고 강조했다.

박귀환 목사는 축도에서 “설립 60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날에 온 성도들과 함께 생명나눔을 봉헌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에게 건강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아픔 가운데 있는 이웃을 위해 마땅히 사랑을 실천하자”고 당부했다.

박 목사는 주보에 실린 장기기증을 다룬 운문인 로버트 테스트의 시 ‘나는 영원히 살 것입니다’를 언급하며 뜨거운 눈물로써 생명나눔에 참여할 것을 권면했다.

하나님의 말씀과 은혜에 반응한 생명샘동천교회 성도 259명은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동참하며 참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생명샘동천교회 ‘생명나눔’으로 하나님의 사랑 전해100.jpg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박진탁 이사장이 생명샘동천교회 박귀환 위임목사에게 생명나눔 예배 기념패를 전달하고 있다.

한편 생명샘동천교회는 소외계층에 쌀과 마스크를 후원하는 등 따뜻한 이웃사랑으로 지역사회를 섬기고 있으며, 지나온 60년보다 복음을 향해 더 힘차게 나아갈 앞으로의 100년을 준비하고 있다.

본부 이사장 박진탁 목사는 “생명나눔으로써 복음을 실천한 성도들에게 감사하다”며 “사순절 기간 그리스도의 사랑을 닮은 장기기증 희망등록으로 세상에 큰 감동과 희망을 전했다”고 인사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