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원주공장, 시설보호아동 위한 후원 전달식 가져

  • 입력 2021.05.06 09:08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식품 원주공장, 시설보호아동 위한 후원 전달식 가져.JPG

(왼쪽부터)조수연 강원도아동복지센터장, 조훈희 삼양식품 원주공장 사원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센터장 조수연)는 삼양식품 원주공장(상무 곽경섭)으로부터 라면과 과자 등의 부식과 문구세트를 전달받았다고 4일 밝혔다.

삼양식품 원주공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후원물품을 마련해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물품은 강원도아동복지센터 시설보호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조수연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장은 “지난 설 명절에 이어 아이들에게 풍족한 어린이날을 선물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에게 가져주신 따뜻한 관심만큼 우리 아이들이 보다 밝은 미래를 꿈꾸며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곽경섭 삼양식품 상무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의 행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후원물품을 마련하게 됐다”며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는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에 위치한 아동종합복지시설로 가정해체, 학대, 경제적 어려움, 부모의 질병 등 다양한 사유로 인해 가정에서 보호자의 양육이 어려운 아동들에게 적절한 보호 및 의료서비스, 심리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