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앤드, 미혼모 가정에 화장품 기부로 따뜻한 나눔 전해

  • 입력 2021.05.08 23:50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원앤드, 미혼모 가정에 화장품 기부로 따뜻한 나눔 전해.jpg

(주)원앤드가 미혼모 가정을 위해 기부한 화장품세트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이사 박충관)이 코스메틱 브랜드 ‘헤이미쉬’를 운영하고 있는 (주)원앤드(대표 채호병)가 미혼모 가정을 위해 4700만원 상당 화장품 500세트를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주)원앤드가 기부한 화장품 세트는 피부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 2종과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색조 제품 3종, 총 5종의 제품 2500개로 8일 어버이날에 맞추어 미혼모 500가정에 전달됐다.

 

(주)원앤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미혼모분들의 피부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기부하게 되었다”며 “당사의 화장품세트가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국내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미혼모가 2만1000여명이 있다”며 “미혼모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선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주)원앤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주)원앤드가 운영하는 ‘헤이미쉬’는 꾸며낸 아름다움이 아닌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이끌어 낼 때 그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낸다는 슬로건 아래 미혼모들에게 피부 보호와 아름다움을 선물하고자 2019년 8월부터 지속적으로 지파운데이션에 물품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