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2021 CCC 온라인 여름수련회’ 등록접수 시작

  • 입력 2021.05.17 08:53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C ‘2021 CCC 온라인 여름수련회’ 등록접수 시작1.jpg

 CCC는 오는 6월 ‘2021 CCC 온라인 여름수련회’를 ‘ENVISION FUTURE IN GOD’ 개최한다.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 박성민 목사, 이하 CCC)는 ‘2021 CCC 온라인 여름수련회’를 ‘ENVISION FUTURE IN GOD(이사야 43장 2절)’이라는 주제로 오는 6월28~30일까지 2박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온라인 여름수련회에서는 3차원 가상현실 시스템인 ‘메타버스’를 활용해 보다 현실감 있는 수련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저녁집회, 비전박람회, 선교박람회, 선택특강, LTC, 새친구반, 성서강해, 선교학교, FWIA HEAD START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CCC는 ‘2021 CCC 온라인 여름수련회’를 준비하며 4월29~30일에는 전국 각 지구에서 여호수아기도회를 진행하기도 했다.

본부에서 제작한 찬양과 메시지 등 예배 영상을 전국 각 지구에 보내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는 방식으로 열린 이번 여호수아기도회는 온라인이라는 새로운 환경에서도 수련회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기도를 심는 의미 깊은 시간이 됐다.

CCC ‘2021 CCC 온라인 여름수련회’ 등록접수 시작400.jpg

CCC는  ‘2021 CCC 온라인 여름수련회’를 앞두고 여호수아기도회를 개최했다. (자료 출처=한국CCC홈페이지)

여호수아기도회를 위해 예배 영상뿐만 아니라, 여름수련회 홍보 영상, 포스터와 일정표, 기도카드, 화상회의 앱에서 사용할 개인용 배경화면 등이 함께 제공돼 참가자들은 2달 여 앞으로 다가온 여름수련회에 대한 기대를 한껏 품을 수 있었다.

전국 각 지구에서는 채플 및 리트릿 시간에 온라인을 통해 여호수아 기도회를 진행했으며, 특송, 중보기도회 등 각 지구 특성에 맞게 프로그램들을 구성했다.

오프닝 영상에서 전국의 씨맨들에게 인사를 전한 이대희 전국 총순장(서울대 4년)은 “직접 만나볼 수는 없지만, 이렇게 온라인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우리가 성장할 수 있는 여름수련회가 되도록 마음을 모으고자 한다”고 참가자들을 환영했다.

메시지를 전한 박성민 목사(한국CCC 대표)는 욘 4:10~11을 본문말씀으로 설교를 전하며 “요즘 세상을 보면 실망, 좌절, 절망이라는 화두가 두드러진다. 이럴 때일수록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미래와 희망을 붙잡아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야 한다. 그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가고 하나님 안에서 꿈을 찾는 여름수련회가 되고 오늘 여호수아기도회가 되기를 소원한다”고 참가자들에게 도전했다.

CCC ‘2021 CCC 온라인 여름수련회’ 등록접수 시작200.jpg

CCC대표 박성민 목사 (자료 출처=한국CCC홈페이지)

여호수아기도회에 참여한 홍하영 순장(대구지구 20)은 “여호수아기도회를 통해서 여름수련회를 통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생각하고, 감사하는 시간이었다”며 “올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여름수련회를 위해 더욱 기도하고 준비해야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김슬바센 간사(제주지구 전임)는 “여호수아기도회를 통해서 지난 수련회를 회상하게 되었고 올해 수련회도 온라인으로 진행되지만 또 그곳에 있을 은혜가 기대가 된다”며 여름수련회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한편 CCC는 여호수아기도회를 시작으로 3일부터 연쇄기도체인과 수련회 등록 접수를 시작했으며 본격적인 ‘2021 CCC 온라인 여름수련회’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