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운데이션, 세계 월경의 날 기념 ‘기부런 캠페인’ 개최

  • 입력 2021.05.17 17:31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파운데이션, 세계 월경의 날 기념 ‘기부런 캠페인’ 개최100.jpg

지파운데이션은 28~31일 ‘2021 제1회 기부런 캠페인, RUN for the MO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이 ‘2021 제1회 기부런 캠페인, RUN for the MO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8일부터 4일간 진행되며, 지파운데이션은 17~28일까지 528명의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기부런 캠페인 ‘RUN for the MOON’은 28일 세계 월경의 날을 맞이해 취약계층 여성의 월경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비대면 개별 레이스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28~31일 사이 5.28km를 달릴 수 있는 시간과 장소를 자유롭게 정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1인당 3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피니셔 메달, 손목띠, 지파운데이션 파우치와 기업의 후원으로 구성된 기초화장품, 립밤, 선크림, 마스크 등이 리워드 키트로 제공된다.

지파운데이션은 기부런 캠페인 ‘RUN for the MOON’의 참가비와 기업의 후원물품인 6개월 분의 생리대, 화장품, 여성청결제, 속옷 세정제 등으로 생리대 키트를 제작하고, 취약계층 여성 528명에게 지원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월경 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기부런 캠페인 ‘RUN for the MOON’에는 취약계층 여성들을 응원하고자 크린랲, 도로시와, 닥터 브로너스, 남유에프엔씨, 리앤웰, 라운드랩이 함께한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지파운데이션 공식 홈페이지(www.gfound.org)에서 가능하며 28~31일까지 개인 SNS에 러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