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 OTT ‘퐁당’ 3개월만에 가입자 수 5만명 돌파

  • 입력 2021.05.18 21:59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독 OTT ‘퐁당’ 3개월만에 가입자 수 5만명 돌파1.jpg

‘퐁당’ 오리지널 콘텐츠 기독교강요

CGNTV(대표 이용경)가 지난 2월 런칭한 국내 최초 기독 OTT 플랫폼 ‘퐁당’ 가입자 수가 5만명(5월15일 기준)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콘텐츠를 보다, 복음에 빠지다’를 슬로건으로 한 ‘퐁당’은 런칭 이후 건강하고 복음적인 콘텐츠로 한국교회 성도들의 신앙생활을 돕고 있다. 

퐁당 앱 내 ‘우리교회 섹션’을 활용하는 퐁당 네트워크 교회는 93개(5월15일 기준)로, 네트워크 교회는 계정을 발급받아 커리큘럼을 개설할 수 있으며, 교회 자체 영상을 업로드하고 성도들과 공유할 수 있다.

5만 가입자를 맞은 ‘퐁당’은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로 채워지고 있다. 이번 5월에는 오리지널 콘텐츠 <가장 쓸모 있는 지식 기독교 강요>(총신대학교 라은성 교수)와 <성경 속 회복 이야기>(한사랑교회 황성수 목사)를 선보이며, 한동대 학생 밴드인 <카우치워십>이 찬양 콘텐츠로 새롭게 참여한다.

기독 OTT ‘퐁당’ 3개월만에 가입자 수 5만명 돌파2.jpg

‘퐁당’ 영화 콘텐츠_언플랜드

아름다운 노래와 그림이 가득한 성경 애니메이션인 <키바스(Kids Bible Story) 성경동화>도 업로드되어 풍성한 키즈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생명의 소중함을 다룬 화제작 영화 <언플랜드>가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영화 <신은 죽지 않았다>, <신은 죽지 않았다 2>도 5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기독 OTT ‘퐁당’ 3개월만에 가입자 수 5만명 돌파3.jpg
 

‘퐁당’ 키즈 콘텐츠 키바스성경이야기

CGNTV에서는 퐁당 5만 가입자 달성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퐁당’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7~30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퐁당’ 앱 내 배너, CGNTV 웹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