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리, 지파운데이션에 허브온팩 1100박스 기부

  • 입력 2021.06.03 13:41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메디힐리(대표 정보영)가 5월28일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약 1000만 원 상당의 메디힐리 허브온팩 1100박스를 저소득층 여성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메디힐리에서 기부한 허브온팩을 5월28일 세계 월경의 날을 기념해 저소득층 여성들에게 지원하여 월경통 완화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메디힐리 관계자는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월경통으로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메디힐리의 허브온팩을 기부하게 되었다”며, “계속해서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메디힐리가 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사회공헌 담당자는 “월경통은 많은 여성이 겪는 흔한 질환으로 관리가 필요한데 허브온팩 기부로 함께해 주신 메디힐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파운데이션은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질 수도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메디힐리는 메디컬 힐링 브랜드로 7가지 허브 성분의 찜질 효과를 통해 여성의 건강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제품을 개발 및 출시하고 있으며, 허브온팩 등 물품후원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을 이어갈 계획이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