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Star 시즌7 참가자 접수 오픈

  • 입력 2021.06.08 11:53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찬양사역자 발굴 빅 오디션 CCMStar 시즌7이 시작된다.

참가자 접수는 6월부터 시작되며, 8월28일 전라광주지역 예선이 광주성광교회에서, 9월4일 경상대구지역 예선은 대구삼일교회에서, 9월11일 서울경기지역 예선은 정릉벧엘교회에서 열릴 예정이다.

3개 지역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참가자들은 10월30일 정릉벧엘교회에서 실력을 겨루게 된다.

두나미스가 주최하는 CCMStar는 찬양사역에 초점을 두고 대회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후 찬양사역자로 잘 세워지길 협력하면서 사역을 지원한다. 또한 수상자들이 찬양을 통해 선한 비전을 가질 수 있도록 함께 꿈을 꾸며 소망을 이뤄가는 대회다.

그동안 CCMStar를 통해 박윤수, 김선실, 하다솜, 이지혜, 배하은, 배정혜, 남지현, 정향란, 이상혁, 서좋은, 안순현, CO2, 박해수, 이고움 등의 아트시트가 배출되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이번 CCMStar 시즌7에는 <은혜로다/다윗처럼>의 장종택, <섬김/사명자>의 강찬, <기대/예수 나의 가장 큰힘>의 박요한, <사명/사모곡>의 동방현주가 멘토와 심사위원으로 함께한다.

대상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300만원, 금상은 트로피와 상금 100만원, 은상과 동상에게도 트로피와 함께 각각 상금 70만원과 50만원이 시상된다. 모든 수상자들에게는 찬양사역 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다. 특별히 대상은 싱글앨범 1곡을 제작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2013년 시즌1으로 시작된 CCMStar 오디션은 매년 진행되어오다 지난해부터 격년으로 변경됐다. 2020년 상반기에 시즌7이 시작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수차례 연기된 끝에 시즌7의 막을 올리게 됐다. CCMStar 참가 신청은 온라인 접수처(www.ccmstar.co.kr)에서 가능하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