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적 치유와 하나님 형상 회복하기' 온라인 세미나

  • 입력 2021.06.14 21:28
  • 기자명 김민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균형잡힌 진행 위해 사전 교육 영상 제공

내적치유와 하형회 포스터1.png

 

헤븐리터치(HTM)는 20년 이상 사역전개로 자리매김한 손기철 박사가 강의하는 ’내적치유와 하나님 형상 회복하기‘ 온라인 세미나를 7월14~17일 개최한다.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패턴을 바꾼 이번 세미나는 상처와 쓴 뿌리로 고통중인 성도, 영적 묶임이 있는 성도, 동일한 패턴의 삶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성도, 관계에 문제가 있는 성도, 하나님 자녀의 형상을 회복하고자 하는 성도, 기존 내적치유로 회복이 되지 못한 성도를 대상으로 거짓자아로부터 해방과 하나님 자녀의 형상회복을 통한 변화의 기쁨을 맛볼 것으로 예상된다.

 

7월14~17일까지 헤븐리터치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htm-academy.kr)를 통해 온라인 세미나를 등록할 수 있으며, 사전 교육 영상은 등록 즉시 바로 수강이 가능하다. 모든 강의 초점을 하나님나라 복음에 기초한 내적치유 세미나로 마련해 주제에 걸맞는 하나님자녀 형상회복에 두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내적치유의 정의와 현실, 심리학과 정신의학의 한계, 영 혼 몸과 마음에 대한 성경적 이해,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정체성 깨닫고 체험하기,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에 따른 에너지 제거하기, 하나님 자녀의 형상 회복하기 등 핵심 주제로 강의가 펼쳐진다.

 

헤븐리터치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킹덤빌더 스쿨, 킹덤빌더 플러스 라이프스타일 스쿨, 성령과 기름부으심 세미나 등을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생들은 손기철 박사가 매달 한 차례 줌으로 실시간 진행하는 Q&A 세션에 참여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