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송교회 인천 서창동에 제2성전 마련

  • 입력 2021.08.18 17:21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최근 4집 앨범 ‘빛을 발하라’를 발매하며 코로나로 침체된 크리스천들에게 희망의 노래를 선물하고 나선 백송교회 이순희 목사가 인천 서창동에 새로운 성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2016년 현재의 예배당과 2018년 충남 보령 백송수양관을 매입한 백송교회는 그동안 새 교회당 매입을 기도해오다 이번에 제2성전을 마련하게 된 것.

새 교회당은 690.9㎡(209평) 면적에 지상 4층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대예배실은 1000명이 한꺼번에 예배드릴 수 있는 면적을 보유했다.

무엇보다 새 교회당은 현재 인천 성전과 멀지 않은 거리에 있다. 현재 교회당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어 지역 복음화에도 효과적이다. 제2경인고속도로 상에서도 볼 수 있어 교회를 알리는데도 좋은 위치로 알려졌다.

백송교회는 새롭게 매입한 건물의 리모델링 공사가 끝나는대로 입주할 방침이다. 입당 후에는 365일 예배뿐만 아니라 목회자 세미나와 대규모 집회를 개최해 한국교회에 새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포부다.

이순희 목사는 “성도들의 뜨거운 기도와 열망이 모아져서 가장 적합한 곳에 성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새 성전에서도 하나님의 치유와 변화, 기적의 역사가 일어날 수 있기를 기도한다”고 말했다.

백송교회는 기독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지형은 목사) 소속으로, 담임 이순희 목사는 찬양사역자이자 부흥사이자 목회자로서 제자 양성에 전념하고 있다.

현재 인천과 대구, 미국 LA와 캐나다 토론토에 백송교회를 설립했으며, 전 세계에 700개 교회 설립을 목표로 사역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